약간 무례-_-한 단어가 있기 때문에 가립니다.






1) 하숙집 아줌마. 대체 뭘 바라고 검색하신 건지는 모르겠지만 내 블로그에 있는 글은 그닥 긍정적인 이야기들이 아니었을텐데(..) 이걸 두분이나 검색했다니 살짝 경악.

2) 너, 무심하다. 이거 보자마자 바로 가슴에 쿠쿠쿠쿠쿡하고 정곡이 푹푹 찔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진짜로 부모님이 이 블로그 알고 나한테 일부려 말하려고 이거 한 줄 알았다니까. 알고보니 아니었지만. 걸린 글은 #000. 시작 이거였다. 로이 설정에서;;

3, 4) 이게 진짜 미치도록 궁금해......이딴 거 검색하는 인간 누구야(..) 헐 내가 이딴 단어를 쓴 적 있어써!? 하고 경악하면서 리퍼러 기록을 찾아보니 있더라, 응......홈스테이 아줌마에 대해서 막 불평불만을 쏟아내면서 밤에 잘 때 불 키고 '자지' 마라, 큰 수건 쓰지 마라 '빨기' 힘드니까 이거에서 나왔다-┏ 장난치냐......4번에 '남친'이 추가된 건 보나마나 연애문답에서겠지만-_-;;; 지난번에 penis(..) 이거 검색한 인간도 그렇고(그러고보니 저 단어는 대체 어디서 나온 거야 감이 안 잡혀 pen is 이거냐 혹시!?;;;; 에드가 앨런 포의 the Raven 여기서 나온 건가?;;;;) 동일인물이지 당신들 둘(..)

5) 캡모자를 영어로. ......이미 그 단어를 말하고 계시잖습니까 당신(..) 꽤나 절박한 상황이셨던 듯 한데(..) 말 그대로 cap, 혹은 baseball cap입니다. 걸린 글은 마크가 나온 글인듯.

6) the raven. 이건 원이었다고 기억.

7) 너의꿈은무엇이니. 이것도 본다음에 부모님이 검색하신 줄 알았(..) 아무튼 제 꿈은 우선 옥스포드에 진학, 그 이후 하버드 MBA를 이수한 후 Wall Street에 있는 저명한 투자은행인 Goldman Sachs에 입사해서 10년간 돈을 무지막지하게 벌고 40대에 화려하게 은퇴한 후 남은 여생을 작가로 보내는 게 꿈입니다. 그렇게 아세요.(..)

8) 하숙집아'주'마. 오타셨죠. 오타일 거야. 오타여야지(..)

9) 자캐도용은 내가 하도 민감한 문제니까 이해하겠다. 구글에서도 바로 첫번째에 뜨더라. 그런데 이걸 구글에서 검색해본 인간이 있다니 도대체(..) 걸린 글은 내가 지난번에 자캐도용에 대해서 주절주절 댔던 포스팅.






아무튼 여러모로 아스트랄라한 검색어들이다......
1 2 3 4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26,442 / Today : 0 / Yesterday : 0
get rss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