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본인의 소개와 함께할 자캐소개 부탁드려요.

-저는 흑비야. 이 녀석은 엘리스 파크스(Alice Parks), a.k.a. 엘리(Allie) 혹은 에이스(Ace)입니다. 여자고, 여자고, 여자며, 여자인데다가, 여자입니다.
 

2. 그 자캐는 커뮤니티에 소속되어 있나요, 아니면 혼자 굴리는 캐릭터인가요?

- Traumerai(트로이메라이), 루인의 아사시나 소속, 중위입니다.


3. 캐릭터와 자신의 닮은점은?

- ...........말투라거나?(..) 아이스티 좋아한다는 거? 어...노트북 색깔? 어...프리셀 좋아하는 거? 검은색 보라색 좋아하는 거? 키도 비슷하고. 대충 그 정도 같네요(..)
아, 또 하나 있나. 트메에서 동네북입니다, 둘다./후


4. 캐릭터와 자신의 다른점은?

- 일단 생긴 게 다릅니다.(..) 제 머리는 보라색이지도 않고 눈도 금색 아니고 입술도 시뻘겋지 않고 피부도 새하얗지 않고 얘보다는 성질 덜 더럽게 생겼어요(..)
성격도 얘가 좀더 과격하달까......누가 시비걸면 바로 묵사발 만들어놓을 성격? 아 약간 더 바보같죠.<<<<<<


5. 그 캐릭터의 어떤 모습이나 부분이 가장 좋은가요?

- 어음. 글쎄요. 보라색 머리나 금색 눈동자?(..) 맨날 꺼먼 옷만 입고 다녀서 시꺼먼 거?(..) 맨날 당하고 사는 주제에 제법 공스러운 말도 할 줄 아는 거?(..)


6. 반면 가장 싫어하는 부분은?

- (담배) 여자에게 뭔 짓을 하든 불건전해보이는 그 성격과 외모와 이미지랄까요ㄱ-


7. 캐릭터에게 어두운 과거같은게 있나요?

- 어. 너무 길어서 간단하게 줄이자면, 부모님을 잃고 어렸을 적 퇴역군인에게 팔려가서 양녀로 자라면서 잘 살다가, 한 5~6세때 쯤 '이종족'이라고 몰려 억울하게 핍박이랄까 받는 쉐리를 보고 서서히 정의(..)심을 불태우기 시작, 7살 생일에 염력 에스퍼로 각성, 자신의 눈앞에서 친구를 강*하는 아버지를 죽였습니다?(..)
이거 이렇게 써놓고 보니까 완전 이뭐병이네/후 어두운 '과거'가 아니라 어두운 과거 겸 현재(현재 진행형)입니다.(..)
 

8. 캐릭터의 가족설정을 말해주세요.

- 친부모 불명, 양아버지 한명(자신의 손으로 죽였음), 언니 동생 연인 친구 그녀 자신 이 모든 것인 친구 한명.


9. 캐릭터에게 애인이 있나요? 혹은 좋아하는 사람은?

- 어, 있습니다. 적 파벌의 무려 소령님이신 능력있는 루아르 샹보르 소령*-_-*.............................겉으로 보면 성별이 반대인 슬픈 커플입니다/후


10. 바톤을 돌릴 다섯분.

틸, 넬롱이와 류로.(..)
냇, 쉐리로 ㄱㄱ.

다른 분들께는 돌리고 싶어도 이게 네이버여야 돌리든 말든 하지.............../후





뭐 애들 설정 좀 정리해보려고, 나중에 내 자캐 전체를 이거갖고 한번 해볼지도 모르겠다.(..)

1 2 3 4 5 6 ··· 8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26,442 / Today : 0 / Yesterday : 0
get rss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