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본인의 소개와 함께할 자캐소개 부탁드려요.

-저는 흑비야. 이 녀석은 청향루(靑香淚)입니다. 허리까지 오는 긴 바다빛 머리카락(생머리), 푸른 눈동자, 새하얀 피부 그리고 입술마저 푸른 기가 감도는 설정의, 파랗고 파랗고 파란 미소녀.<<
 

2. 그 자캐는 커뮤니티에 소속되어 있나요, 아니면 혼자 굴리는 캐릭터인가요?

- 친구 셋과 함께 시작했던 릴레이, 비향루의 주인공 중 한명입니다.


3. 캐릭터와 자신의 닮은점은?

- ......................없네요?(..)
어.....검은색 좋아한다는 거? 칼하고 피를 좋아한다? 가족들을 사랑한다? 이 정도.


4. 캐릭터와 자신의 다른점은?

- 생긴 게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말투도 다르고, 가족관계도 다르고, 연인관계도 다릅니다.


5. 그 캐릭터의 어떤 모습이나 부분이 가장 좋은가요?

- 저 사실 얘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애가 너무...너무...뭐랄까. 찌질하달까 쪼잔해.....차라리 얘의 연인 비스무리한 녹서를 좋아합니다.

근데 진짜 비향루 멤버들 각자의 캐릭터에 대한 평가 왜 이러지(..)


6. 반면 가장 싫어하는 부분은?

- ..........죄송합니다. 사실 청향루에 대해서는 별다른 감정이 없.....(..)


7. 캐릭터에게 어두운 과거같은게 있나요?

- 뭐 잘나가는 집안의 막내 여식이다가, 은가(家)에 집안이 풍비박산나서 언니들하고만 살아남았는데, 그 언니들은 뿔뿔히 흩어지고 유독 잘 따랐던 큰언니는 무려 그 원수인 은가에 시집을 갔었죠.(으쓱) 그 후에 열받아서 흑암단이라는 자객에 들어가 자객이 됩니다. 본명은 청아, 자객이 된 이후 이름을 청향루라고 개명했습니다.
 

8. 캐릭터의 가족설정을 말해주세요.

- 친부모, 사망. 큰언니 원향(원초루), 둘째언니 혜향(천비루), 셋째언니 은미향(명월루). 그리고 흑암단에서는 녹서와 목린, 서화, 은운입니다.


9. 캐릭터에게 애인이 있나요? 혹은 좋아하는 사람은?

- 애인이랄까.............일단 녹서라고 있긴 합니다......만 청향루는 녹서를 싫어하고 녹서는 청향루를 사랑하긴 해도 무지 가학적이랄까 아무튼 그런...그런......좀 설명하기 미묘한.............


10. 바톤을 돌릴 다섯분.

우걱우걱우걱. 나중에 녹서랑 서화로 해볼지도 모르겠다.

1 2 3 4 5 ··· 8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26,442 / Today : 0 / Yesterday : 0
get rss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