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Night at the Raven's wood, 오픈.

공지사항2007.05.18 21:58
티스토리 오픈입니다.

난생처음으로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를 제외한, 그 두 블로그들과는 전혀 다른 형식의 블로그를 써보다보니 만들고나서 1시간 가량 좀 심하게 버벅거렸습니다ㄱ-

가뜩이나 네이버 블로그가 잘 열리지 않아서 짜증 MAX! 상태였는데, (그나마) 쉽게 열리는 티스토리가 생겨서 다행입니다.(이제 거기서 글들은 어떻게 옮겨오나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ㅠㅠ)

스킨도 사실 맘에 드는 게 많았는데 어째 하나같이 죄 1단형이라서(..) 2, 혹은 3단형을 좋아하는지라(그리고 스킨들을 어떻게 수정할지도 감이 안 잡혀서) 눈물을 머금고 이걸로 선택. 사실 얘도 맘에 들었었으니 별 상관이야 없지만(..)


순수한 개인 잡담용 블로그입니다. 블로그 주인녀석 머리가 워낙에 썩은 터라(..) 아마 종종 (삐이익-)(..) 얘기라거나 올라올지도. 아니, 자제는 하겠습니다. 자제는 하겠습니다만 너무 믿지 말아주세요. 아 내 자신을 너무 잘 알고 있는 내가 슬퍼진다......

간단한 카테고리 소개를 하자면,

NOTICE BOARD: 말 그대로 공지사항들.

MY DIARY ENTRIES-USUAL STUFF: 그냥 일상들. 하루 있었던 일, 그날 떠오른 생각, 문답, 잡상 등등 모두 이곳에 들어갈 듯.

MY DIARY ENTRIES-BLOODY HELL: 카테고리 이름만 봐도 짐작하시겠지만, 뭔가 상당히 심기에 거슬리는 일이라든가(e.g. 인종차별주의자 꼴통놈들을 만났다거나) 하는 일이 있으면 올라올 듯. 상당히 욕설에 점철되어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소리소문없이 비공개로 돌아갈지도.(..)

What I LIKE, What I LOVE-Say TT and 009: 마음의 고향(..)이라 자신하는 Teen Titans와 사이보그 009 시리즈에 대한 것들.

What I LIKE, What I LOVE-Books I like?: 좋아하는 책. Deltora Quest 시리즈나, Maximum Ride 시리즈, (혹은) 해리포터 시리즈에 대한 얘기가 올라올지도.

What I LIKE, What I LOVE-I love Movies: 감명깊게 본 영화라거나. 솔직히 말해 그닥 쓰지는 않을 듯.(..)

What I LIKE, What I LOVE-Comics, Cartoon series, etc: TT와 009를 제외한 다른 만화들에 대한 감상이랄까......

Possibly, stories I wrote: 팬픽/소설 카테고리...이지만 팬픽/소설 등이 올라올지는 미지수입니다. 일단 카테고리를 만들어놓기는 했는데, 초보다보니 아직 모르는 게 많아서 오른쪽클릭방지 이것도 설정 못 했어요ㄱ- 아니 이 설정이 있는지도 모르겠어. 워낙에 피해망상증이 있는 터라 네이버에서도 서로이웃공개+우클릭방지로만 공개했을 지경이니 말 다했죠ㄱ- 다른 사이트들에 올리고 있는 것만 공개로 올리든가하고, 새로운 오리지널/팬픽들은 비밀번호 넣는 거로 할 듯 싶습니다.


현재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Ravenswood School for Girls에 재학중입니다. 눈썰미 있으신 분은 이블로그 제목을 어디서 따왔나가 보이실 겁니다(..)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

흑비야, 이키마스-!
(......)
1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26,443 / Today : 0 / Yesterday : 0
get rsstistory!